채용·취업

호텔롯데 채용, 본사 멤버십운영담당 인턴사원 채용(서울)

real couns 2024. 3. 5. 00:00
반응형

 

호텔롯데 채용, 본사 멤버십운영담당 인턴사원 채용(서울)

 

롯데호텔 본사 멤버십팀 멤버십운영담당 신입인턴 사원을 채용합니다.

 

 

롯데는 현재의 모습이 아닌 미래를 만들어 가는 가능성에 더 높은 가치를 두고 있으며, 자신의 성장과 함께
우리 사회를 보다 성숙시켜 나갈 열정과 책임감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찾습니다.


‘사랑(LOVE)이 넘치는 세상’, ’자유(LIBERTY)가 숨 쉬는 사회’, ’풍요로운 삶(LIFE)’을 누릴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 가는
롯데의 꿈에 동참할 다음과 같은 인재를 초대합니다.

 

 






 

 

모집부문
멤버십팀 멤버십운영담당
접수기간 : 2024.02.28~2024.03.06

 

 

모집부문 계약기간 채용직급 담당업무 근무지
멤버십팀

멤버십운영
담당
15개월 신입 인턴

가. 리워즈 멤버십 고객 커뮤니케이션

      - 멤버십 고객 유선 상담 업무

      - 이메일 문의 상담 및 VOC 관리 운영

      - Live 채팅 서비스 상담

      - 홈페이지 포인트 관리 업무

서울

나. 리워즈, 부커 포인트 월말 정산 업무

      - 전체인 호텔, 리조트, CC, 면세 포인트 정산

      - 전환 포인트 정산 업무



다. 기타 업무

      - 회원 가입 신청 관련 관리 업무

      - 회원 탈퇴 처리 및 이메일 발송 관리 업무

      - 마일리지 전환 관리 업무

      - 이벤트 적립 명단 관리 업무

      - 바우처 발행 수기 관리 업무



우대 사항

  - 호텔 또는 서비스업 고객 응대 실무 경험 보유자 우대

  - 영어 및 외국어 능통자 우대

  - 기본 OA 활용 가능자 우대

 

 

채용홈페이지 채용홈페이지 바로가기

 

 

채용안내 내용
1. 채용유형

1) 인턴사원

2)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5개월

(갱신 계약 만료 시 평가 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여부가 결정되며, 평가 결과에 의해 정규직 전환이 되지 않는 경우 근로계약 만료로 근로관계가 종료됩니다.)



 
2. 우대사항

1) 보훈취업지원 대상자

2)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3) 외국어 가능자 우대 등

4) 장애인 우대 채용


 
3. 근부조건 및 대우

▶ 주 5일 근무 및 4대 보험 적용

▶ 급여 조건에 관해서는 당사 사규에 따름

▶ 추석, 설 명절 격려금 지급 

▶ 롯데 계열사 임직원 할인 우대 적용


 
4. 지원자 유의사항

▶ 최초 입사로부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지원서 내 연락처 및 이메일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경력자의 경우 지원서 내 상세 경력기술서(1~3)에 최근 직장 경력부터 기재 바랍니다.

    (ex : 기존 직장이 1곳일 경우, 상세 경력기술서(1)란만 기재 바랍니다.)

▶ [면접 시 제출서류] : 졸업성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사본, 어학성적표 및 기타 자격증의 사본

▶ 업무상 필요에 따라 당사자 협의 하에 다른 직무 부여 가능


▶ 최종 모집공고에 허위 제출서류 발견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롯데그룹,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홍보 영상)

 

 

 

자료 : 롯데호텔

 

반응형